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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atholic University of Korea

입찰공고


[대학혁신지원사업] 가톨릭대학교 <CUK 혁신허브> 디지털 운영시스템 구축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 :2024.06.03
  • 조회수 :207

입 찰 공 고

 

공고 제2024-08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가톨릭대학교 (130-82-01136)

 나. 소 재 지 : 경기도 부천시 지봉로 43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다. 입 찰 명 : [대학혁신지원사업] 가톨릭대학교 <CUK 혁신허브> 디지털 운영시스템 구축

 라.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마. 사업예산 : 245,000,000(VAT포함)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와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대학 도서관 RFID시스템 단일 납품(구축) 실적 2억원(단일 실적)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제안업체는 실적증명서또는 계약서 사본&세금계산서 발행내역제출

 다.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데이터베이스제작 및 

     검색서비스사업)(업종코드:1470) 등록증을 가진 자

 라.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진흥법58조 및 동법 시행령 제53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서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 등록한 자

        제안업체는 소프트웨어진흥법에 따라야 하며 최근년도 결산신고 된 “S/W사업자신고 확인서제출

 마. 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법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등록한 자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자료처리업무/데이터처리서비스-데이터처리서비스에 한함/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를 

       소지한 자

 사. 도서관 대출반납시스템(LAS) 업체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아.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서, 소프트웨어진흥법48(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가 제한됨(중소기업자만 입찰 참가 가능)

 자. 본 사업은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있으나, 하도급을 불허하는 사업임

 

4. 제출 안내 및 일정

 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024. 6. 19() 11:00 까지

 나. 제출방법 : 경기도 부천시 지봉로43 가톨릭대학교 총무팀(미카엘관2)으로 직접 제출

 다. 제안발표 및 평가 : 2024. 6. 24() 14:00~ (예정, 변동시 안내, 발표장소 개별안내)

 

5. 입찰참가 및 구비서류 제출

 가. 제출마감 : 2024. 6. 19() 11:00 까지, 가톨릭대학교 총무팀 직접 제출

 나. 입찰등록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1) 입찰서(본교양식) 1(입찰서에는 세부견적서 1부 첨부 )

  2) 입찰참가신청서(본교양식)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인감증명서 (개인: 개인인감증명서) 1

  5)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주민등록등본) 1

  6) 사용인감계 1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9) 용역입찰유의서(본교양식) 1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

  11) 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 : 가톨릭대학교 (130-82-01136)

   - 보험기간 : 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12) 실적증명서, 실적증명내역(본교양식) (발주처 도장 날인 ) 1

  1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14) 제안서 총 8

   - 원본(1)에만 표지에 업체명을 기재하고 사용인감을 날인함

   - 나머지 7부 표지 및 내용포함 회사상호, 로고, 대표자명 표기불가

   - 제안서 USB 1개 제출(PDF파일로 수록)

   ※ 제안서류 관련 등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15)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

  16) 보안서약서 (개인용) 1

  17) 보안서약서 (업체대표용) 1

  18) 비밀유지 계약서 1

  19) 확약서 1

 

6. 낙찰자 결정방식

 가. 제안서 발표 등을 통한 기술능력 평가 후, 평가점수는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과 입찰가격 

     평가점수 20점을 합산하여 100점을 기준으로 평가함

 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 분야 배점(80)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협상 우선순위를 부여함

 다. 이외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과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공고내용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평가결과에 대해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함

 라. 제출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9. 질의 및 응답

 가. 사업문의 : 학술정보운영팀 장영택 차장 (02-2164-4606)

 나. 입찰관련 : 총무팀 권이선 과장 (02-2164-4172)

 

 

 

202463

 

 

가톨릭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