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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atholic University of Korea

입찰공고


[대학혁신지원사업] 스마트 교육활동 지원 및 자발적 연구문화 조성을 위한 <CUK 혁신허브> 구축 중앙도서관 1층 기계실, 전기실 개선 설비 공사

  • 작성자 :총무팀
  • 등록일 :2024.05.14
  • 조회수 :167

입 찰 공 고

 

공고 제2024-06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130-82-01136)

 나. 소 재 지 : 경기도 부천시 지봉로 43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다. 공 사 명 : [대학혁신지원사업] 스마트 교육활동 지원 및 자발적 연구문화 조성을 위한 

               <CUK 혁신허브> 구축 중앙도서관 1층 기계실, 전기실 개선 설비 공사

 라. 공사일정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 주당 52시간 이내 근로시간 관련 법령 준수 및 기상, 기후 등으로 인한 작업불능 또는 

     작업효율 저하기간을 포함한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 최저가 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와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에 소재한 업체이며 최근 5년 이내(준공일 기준

     AHU 설치공사 단일실적이 7억원 이상인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9조 및 16조에 의해 전문(기계설비공사를 주력으로 등록한 기계가스 설비공사업

     업종코드 :6202, 주력분야코드 :020) 면허, 소방시설공사업 면허를 함께 보유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 본교 공사 중 가압류나 

     가처분 문제가 있던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입찰서에 세부 내역서를 포함하는 총액입찰로서 최저가낙찰 적용 방식임

 나. 실적에 의한 제한경쟁입찰

 다. 본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은 공고문에 등재

 라. 제공되는 과업지시서의 세부 사항을 숙지하여 누락된 사항 없이 투찰해야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투찰 전 과업범위 담당자 확인), 과업지시서상 현장 특기사항 숙지

 마. 입찰참여 업체 중 현장 실사 및 실측은 입찰 기간 내 수시 가능하며 담당자 연락 후 방문

 바. 입찰 시 제공되는 공내역서 양식(원가계산서 및 내역서)을 변경하지 않고 작성 하여 제출 

     (단가 및 일반관리비, 이윤만 제비율 적용기준 이내 업체 요율 조정하여 제출, 해당사항 없는 

     간접비 삭제, 내역서상 물량 변경 금지, 변경 시 입찰 제한)

 

5. 간접비 작성기준

 가. 본 공사는 2023년 건축,산업환경설비공사 원가계산 간접공사비(제비율) 적용기준을 적용하고

     근거자료를 첨부할 것

 나.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고시 제2018-72)에 따라 공사 예정가격 

     산정시 산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하여 입찰시 제공하는 원가계산서에 기재된 금액 그대로 변경없이 

     반영하여야하며 변경된 금액으로 투찰시 입찰 제한(2장 제54)

 다.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는 조달청 원가계산 제비율 적용기준에 따라 입찰 및 계약내역 작성시 

     반드시 반영하고, 준공 시 증방자료를 제출함(사후정산 대상)

 라.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대상 보험료는 준공 시 제출된 증빙서류를 

     근거로 정산함. (단위 사업장 자료만 인정, 1개월 이상 공사에만 적용)

 마. 입찰내역서에 간접비 적용기준 미달 시 입찰 시 제출된 총액 내에서 조정할 수 있음


6. 입찰등록

 가. 입찰등록 마감 전까지 End-User에게 규격(용도)적합확인을 받아야 함 (전화 예약 )

  * 규격확인검토 문의 : 건축팀 구경우 (02-2164-4882, junipa@catholic.ac.kr)

  * 규격 확인 일시 : 2024. 5. 22() - 5. 24(), 10:00 12:00, 미카엘관 314

 나. 등록마감 : 2024. 5. 27() 11:00까지

 다. 제출방법 :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미카엘관 2층 총무팀에 직접 제출

 라. 제출서류(1부씩 제출, 사본은 원본대조필)

  1) 가격입찰서(본교 양식(공내역서 포함), 봉투에 밀봉 후 인감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3) 규격적합확인서

  4) 사업자등록증 사본

  5)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

  6) 법인등기부등본(최근 3개월 이내 발급, 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7) 사용인감계 및 사용인감(인감 미 지참 시 등록 불가함)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입찰보증보험증권 1.(아래 10번항 참조)

  10) 공사입찰유의서(본교 양식)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3) 실적증빙서류

   - 업체별 공사실적내역표 또는 기성실적확인서 또는 단일실적확인서(대한전문건설협회 발행) 또는 

     실적증명원 원본(발주처 직인 필) 또는 계약서 사본(세금계산서 포함, 원본대조필), 2023년도 시공능력평가확인서

  14) 입찰용 기업신용평가서(증빙기관 발행)

  15) 기계가스설비공사업, 소방시설공사업 면허 수첩 사본


7. 투찰

 가. 일시 : 2024. 5. 27(), 11:30(예정, 변동 시 안내, 장소 개별 안내)

 나. 유찰시 재입찰 2회 실시(인감지참)

 다. 가격입찰서와 세부견적서(본교에서 제공한 공내역서 상 가격 기입) 함께 제출

 라. 가격, 순위 비공개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등록 마감 전까지 규격적합확인자에게 적합 여부 확인 후, 예정가격 이하로 투찰한 자 중 

     최저금액을 제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최저가 견적이 예정가격을 초과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음

 다. 낙찰자 결정 후 해당 낙찰자와 계약 세부내용에 대한 개별 협의 후 최종 계약체결 예정

 

9.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과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나. 본 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그 내용이 적절하지 않은 업체

 

10. 입찰보증금

 가. 납부방법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 이상 

  ▪ 보증기간 : 입찰등록일부터 30일 이상

  ▪ 피보험자 : 130-82-01136, 가톨릭대학교(성심교정)

  ▪ 약관출력 및 제출

 나. 협상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함

 

11.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제공되는 도면, 시방서, 과업지시서를 완전히 이해하고 입찰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발주처가 제시한 설계자료(도면

     시방서 등) 중 어느 한 곳에라도 포함되었다면 입찰내역서상의 어떠한 누락 및 착오에 대해서는 

     전적인 책임을 지며 향후 시공업체 비용으로 시공하여야 합니다.

 다. 설계서 및 입찰안내서 등 입찰시 제공된 제반서류의 검토과정에서 해석상의 차이가 있는 경우와 

     불명확,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 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은 질의회신을 통하여 반드시 본교에 

     확인하여야 하며, 해당사항은 본교에서 회신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라. 발주자는 입찰과정에서 입찰시 제공된 입찰용 설계도서를 약간의 수정보완하여공사용 설계도서로서 

     추가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다소의 입찰금액에 변화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자가 수용하는 

     것으로 합니다.

 마. 계약체결 전에 국가시책 변경 또는 당사의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사업지연, 중단 또는 취소 시 어떠한 

     비용도 지급하지 않으며 이로 인하여 시공업체는 일체의 이의제기 및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못함

     다만, 계약 체결 후에는 체결 후부터 발생된 비용에 대하여 실비용을 지급합니다.

 바. 입찰참가서류는 등록 마감 일시까지 접수받은 서류에 한하여 유효하고, 추후 보완 접수받지 아니하며

     입찰참가자격 결격사유가 확인되면 낙찰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시 해당업체의 대표자 또는 위임자 1명만 입찰 장소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 입찰참가 시 구비서류 및 지정시간 미준수시 입찰참여가 불가합니다.

 자. 공사 준공 후 준공계를 공문으로 제출해야 하며 하자이행증권을 발행해야 합니다.

 차. 보행자 이동통로 확보를 위한 철저한 가설계획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12. 보충자료, 질의 및 응답

 가. 계약관련 : 총무팀 권이선 과장(02-2164-4172)

 나. 공사관련 : 건축팀 구경우(02-2164-4882, junipa@catholic.ac.kr)

 

 

 

2024514

 

가톨릭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