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신청기간 안내
- 작성자 :학부대학운영팀
- 등록일 :2024.06.07
- 조회수 :1403
2024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환불신청기간 안내
※ 한국가톨릭교양공유대학(CU12)에서 수강신청한 내역은 본교 고지서에 반영되어 있음
구 분 | 일 정 | 내 용 | ||||||
고지서 출력 및 수강료 납부(등록) | 6.10(월)~6.14(금) 9:00~16:00까지 (고지서 출력가능) | ▶ Trinity에서 고지서 출력 (학사정보 - 등록/장학 - 등록 - 계절학기등록금고지서 출력)
▶ 수강료 : 학점당 8만원 ※ (예외) 기초교양필수 사랑나누기(2학점)는 수강료는 6만원 | ||||||
▶ 납부방법: 고지서 출력 후 은행납부 또는 가상계좌로 납부 - 납부확인은 납부익일(영업일기준) 확인가능(고지서 출력메뉴) - 고지서의 일부금액만 납부는 불가 - 수강료는 은행영업시간(9:00~16:00)에만 납부 가능 - 수강료 납부 후에는 수강신청과목 변경 절대 불가 - 수강료가 미납된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처리
▶ 수강료가 0원인 과목(예: ‘인문사회취·창업을위한웹디자인기초’ 등)의 경우 별도의 수강료 납부절차 없음 | ||||||||
폐강과목 공고 (2차) | 6.18(화) |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등록인원이 15명 미만일 경우 폐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
2차 폐강과목 등록자 수강변경 및 환불신청(1차) | 6.19(수)~6.21(금) 17:00까지 | ▶ 수강변경 : 등록한 과목이 폐강된 경우에 한함(개별연락)
▶ 환불(취소)신청 : 수강신청을 취소하려는 경우 Trinity 신청 (학사정보 – 수업/성적 – 수업 – 계절학기 수강취소/환불신청) - 개강 전까지 환불신청 시 전액환불 - 휴대폰번호, 계좌번호, 예금주를 정확히 기입 - 환불처리기간은 열흘정도 소요
▶ 취창업지원팀의 수강료 면제 교과목의 수강을 철회하는 경우 반드시 수강취소를 신청하여야 함. | ||||||
수업기간 | 6.24(월)~7.12(금) | ▶ 주 5일(월~금), 매일 각 해당과목 주당 시간 수만큼 시험을 포함하여 총 15일 수업(공휴일은 제외) | ||||||
환불신청(2차) | 6.24(월)~6.27(목) | ▶ 수업개시 이후 수강취소를 신청할 경우, 신청 일자에 따라 아래와 같이 납입금의 일부만 반환함
※ 수업일수의 1/4이 초과되면 수강취소 불가 | ||||||
성적확인 및 오류정정 | 7.16(화) 09:00~12:00 | ▶ 성적확인 및 오류정정 |
‣ 문의처
- 학부대학운영팀 02-2164-4931
- 학사지원팀 02-2164-4510
- 재무팀 02-2164-4149
2024. 06. 07.
학부대학장